토요타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
‘토요타 멀티 케어(Multi Care)’ 캠페인 실시
- 구입 단계부터 차량 유지 및 관리를 아우르는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 제공
- 고객 비용 부담을 줄인 유예 할부 금융 프로그램 및 첫 회 리스료 지원
- 토요타 전 모델 10만Km까지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기간 연장
- 캠리,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5년 12만km 까지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제공
토요타 브랜드는 브랜드 런칭1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 단계부터 차량 유지 및 사후 관리까지를 포함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인 ‘토요타 멀티 케어(Multi Car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토요타 멀티 케어 캠페인은 『토요타에 가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보다 쉽게 토요타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초기 구입 비용을 낮추고 유지 비용 경감 및 중고차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차량 구매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도록 마련되었다.
이에 따라 모델 별로 월 납입액을 크게 낮춘 65% 유예 할부 금융 프로그램(캠리, 캠리하이브리드, RAV4 기준)과 첫 회 리스료를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프리우스 기준)이 제공되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전모델의 소모성 부품(엔진 오일과 필터, 에어클리너 기준)의 무상 제공을 기존 2년/4만km에서 10만km까지 연장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우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최고 52%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중고차 가치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중고차 가격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도 누릴 수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품질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지난 1년간 토요타를 구입하고 성원해 주신 한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며 “토요타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토요타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토요타에 가자’ 캠페인을 실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베스트 셀링카인 캠리의 경우 지난 9월 1일부터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의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 보증 수리기간을 기존 3년/10만km에서 5년/12만km까지 확대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구입 후 보유기간 동안의 유지비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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