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BMW 코리아, X6 이색 출시행사 눈길

출발부터 남다르다!
 
BMW 코리아, X6 이색 출시행사 눈길
 
 
- XTM과 공동제작한 프로그램 미션 성공 상금, 홍명보 장학재단에 기부하는 사회공헌으로 이어져
- X6의 첫 주인공, 축구스타 홍명보
- 제45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 공식 의전차로 활약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s Activity Coupé)라는 새로운 세그먼트 모델인 ‘X6’를 선보이며 정형화된 신차발표회에서 벗어나 신차의 혁신적인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의미깊은 출시 활동을 함께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도전과 미션의 결실 – 장학금 기부
 
25일 대치동 KRING  금호건설 복합문화관에서 열린 X6 신차발표행사에는 영화오락채널 ‘XTM’과 3개월간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의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프로그램 ‘미션X – 챌린지6 (MissionX – Challenge6)’의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였다. 
 
‘미션X – 챌린지6’는 8명의 출연진이 4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한민국 4개의 극단인 부산, 강화, 고성, 해남에서 서울까지 36시간 동안 X6로 국토를 횡단하며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하면 상금을 적립하는 내용의 프로그램. 행사에 참석한 이현우, JK김동욱, 박예진, 조여정, 사진작가 권영호, 기상캐스터 박시준, 변호사 이정호, 방송인 한송이 등은 적립된 상금 전액을 홍명보 장학재단에 기부하며 미션수행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알렸다.
 
이들의 국토횡단 여정은 7월 1일(화)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8시 영화오락채널 XT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첫번째 고객 – 홍명보
 
또한 국내 첫번째 X6는 강인하고 역동적인 차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홍명보 올림픽축구대표팀 코치에게 전달되었다. 홍명보 코치는 이날 출시행사에서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의 첫번째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대종상 공식 의전차 지원
 
이밖에 BMW 코리아는 오는 27일 COEX에서 열리는 제45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 X6 5대를 포함한 총 14대의 BMW를 지원, 행사장에 참석하는 모든 수상 후보들을 레드카펫까지 의전한다. 올해 시상식에서도 가장 많은 네티즌의 표를 얻은 남자 연기자에게 BMW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X6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인 만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틀에 박힌 신차발표회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과 미션을 진행한 것도 X6의 특징을 알리고 또한 적게나마 한국사회에 공헌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