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제 3회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이벤트(POC Fair) 실시

제 3회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이벤트(POC Fair) 실시
포르쉐에는 중고차가 없다. 새로운 오너만 있을 뿐..

서울.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양재동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서초에서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이벤트(POC Fair)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자 뿐 아니라 판매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포르쉐 웹사이트 www.porsche-korea.com 를 통해 차량 등록 및 검색을 할 수 있다.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는 신차뿐 아니라 중고차에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포르쉐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포르쉐를 소유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엔진, 트랜스미션 등 기술적인 부분에서 외관에 이르기까지 총 111가지 항목의 정밀점검을 통과해야 비로소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로 인정받는다.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신차와 동일한 보증 서비스 및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부품 비용 및 공임(사고 수리나 소모품 교환은 제외)을 전액 종합 보증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보증기간은 최대 9년, 200,000km(둘 중 먼저 도래하는 기준 적용)까지 연장 가능하다.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인 포르쉐 센터 서초의 이종권 차장은 “예전에는 포르쉐 클래식카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대부분이었는데 최근에는 첫 포르쉐를 구입하려는 젊은 층이 많아졌다”며, “111가지의 점검을 통해 인증된 중고차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 높다”라고 전했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의 마이클 베터 사장은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는 중고차 시장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하고도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차량 위탁판매 서비스도 제공해 기존 포르쉐 고객이 자신을 차량을 팔고자 할 때에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차량의 이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르쉐 웹사이트 www.porsche-korea.com 를 방문 하거나 포르쉐 센터 서초  (02) 2059-5968 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