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멀티미디어/내가만드는광고

열린사이버대학교 열정을 가진자여 모여라~

열린사이버대학교 열정을 가진자여 모여라~

요즘은 돈이 없어서 공부를 못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의 열정이 없어서 공부를 못 하는 것 같다. 보통 이런분들은 사회에 나가고 나이가 들면 공부에 대한 미련을 가지게 된다. 그래서 야간 대학이나 다른 방법으로 공부를 하고 싶어한다. 과거 이런 분들을 위해서 야학이라는 것이 어려운 시절 활발하게 유행했던 것이 공부에 한이 되었던 사람들이 그 만큼 많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요즘은 열정만 있으면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 학원도 과거에 비해 너무 하다 할 정도로 많아졌고 더욱이 인터넷이 보편화 되면서 사이버 대학교가 생겨서 좀더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되었다. 열린사이버대학교사이버대학입시 체제를 두어 대학과 동일한 커리큘럼과 일정을 두고 신입학모집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 컴퓨터정보학과는 IMF를 이겨낸 원동력이 된 IT에 관하여  각층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학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세대를 뛰어넘는 동문들
사회에서 인맥은 곧 출세를 하는 그리고 일을 보다 빨리 풀어가는 열쇠가 되고 있다. 그래서 인맥관련 사이트 들이 유행처럼 번져 나간 것이 그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열린사이버대학교에는  동문들이 다양한 계층을 이루고 있다. 20대부터 사회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사람들까지 그 계층이 다양하여 공부 외에 사람에게서 배우는 노하우는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사이버대학교라고 해서 커리큘럼이 엉성한 것은 절대 아니다. 기존 대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고 교양 과목까지 동일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도전하라 그리하면 꿈꾸던 것을 이루리라... 서문에서 이야기 한 것 처럼 공부는 열정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열정을 가지고 한번 도전해 보라. 사이버대학교... 미래를 준비하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