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GM Korea,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 오픈

GM Korea,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 오픈
대구 지역 전시장 오픈으로 전국 딜러쉽 네트워크 강화
대구/경북 지역 내 높은 판매 성장률 기대
 
(2009년 5월 11일 – 서울) GM코리아(대표 김성기 www.gmautoworld.co.kr)가 대구 및 경상북도 지역의 첫 번째 캐딜락 사브 전시장을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5월 9일 오픈했다. GM코리아는 지난 1월, 노블 모터스와 대구 지역 캐딜락, 사브 차량 판매에 대한 딜러 계약을 체결했었다.
 
GM코리아는 대구 전시장을 통해 지역 내 소비자들에게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여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GM코리아는 대구 전시장 오픈으로, 서울 삼성, 경기 안양, 경기 분당, 부산 사상 포함 총 5개의 전시장을 전국적으로 운영하며 전국 딜러쉽을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에 위치한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은 총 면적 629.1 m2, 지상 2층 규모로, GM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복합 전시장을 위한 ‘Global Premium Luxury Concept’을 적용, 마치 ‘쥬얼리샵’ 을 연상하게 하는 최고급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장의 외관은 실버 도트(DOT) 패턴을 적용한 화이트 알루미늄 패널로 마감되었고, 쥬얼리샵의 쇼윈도 효과를 응용한 설계는 전시된 차량이 마치 진열장의 보석처럼 빛나게 한다.  인테리어는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최고급 바닥재와 조명을 사용하였다. 또한, 상주 영업 사원이 고객의 문의에 친절하고 상세하게 응대할 수 있는 별도의 편안한 상담 공간 및 시승 차량 6대가 마련되는 등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시설과 준비를 갖추었다.
 
GM코리아 김성기 대표는 “그 동안 캐딜락-사브 차량에 대한 수요와 문의가 많았던 대구 지역에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어,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영업,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달하고 “앞으로 대구 전시장을 중심으로 지역 내 고객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활동 및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3가 355-5, 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