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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09 가을, 마이바흐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09 가을, 마이바흐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9월 7일(월)부터 17일(목)까지 2개 지정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마이바흐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독일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Maybach Service Expert)에 의한 1:1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2009년 8월 27일)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7일(월)부터 17 일(목)까지 2개 지정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2007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Maybach Service Expert)가 직접 방한하여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번 2009년 가을에는 스테판 하우젠(Stephan Hausen)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가 방한하여 한국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판 하우젠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는 다임러 그룹에서 3년간의 정비기술과 6년간의 마스터(장인) 과정을 거친 뒤 이 팀의 창설 멤버로 활동해 오고 있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자사의 공식 딜러를 통해 국내에 판매된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정된 공식 서비스 센터인 서울 지역 2곳(용답, 서초)에서 진행되며, 마이바흐 소유 고객들은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차량 점검을 비롯해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의 차별화된 일대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는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기술자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 고객을 직접 찾아 다니며 차량을 점검한다. 최고급 명차의 대명사 마이바흐는 2002년부터 자동차 정비 분야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교육 및 실무 경력을 갖춘 12명의 전문가로 팀을 구성하여 세계 각지의 마이바흐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들은 마이바흐의 신차 개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여 생산과 조립의 전 과정을 숙련토록 하고 있다.
 
마이바흐(Maybach)에 대하여
최고급 명차의 대명사인 마이바흐(Maybach)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설립자인 고틀리프 다임러사의 기술책임자로서 당대 최고의 명성을 떨쳤던 빌헬름 마이바흐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빌헬름 마이바흐의 아들 칼 마이바흐는 자체 개발한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급 승용차를 만들었으나 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며 마이바흐는 1941년 그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2002년 새롭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화려하게 부활한 마이바흐는 고객의 개별 주문에 따라 뛰어난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되며 소유자 각자의 개성을 반영해 완성되어 똑같은 마이바흐는 한 대도 없다. 국내에는 2004년 6월 최초 소개되었고, 마이바흐 62 S와 마이바흐 57 S모델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