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멀티미디어/방송-영화

강지영 카라 탈퇴 ... 카라가 위험하다.



니콜에 이어 강지영도 카라의 탈퇴한다고 DSP의 공식 입장을 표명했다. 4월에 남은 인원을 가지고 재정비 작업을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카라가 재정비를 한다면 현재의 자리까기 갈수 있을지에 대한 염려도 많다. 5명에서 3명으로 어떻게 만들것인가? 거의 신인 가수와 비숫하지 않을까 싶은데 아니면 새로운 멤버가 들어올 가능성도 있을것 같다. 아지만 새로운 멤버가 들어온다고 해서 니콜과 강지영의 빈자리가 채워질지도 의문이다. 티아라도 새로운 멤버의 도입이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매스컴에 올랐을 뿐 이전의명성을 찾기에는 부족하였다.


뭐든 만들어 진것을 다시 만드는것은 쉽지 않은것 같다. 이미지라는것이 있는데 그걸 다시 만드는것에는 돈도 돈이지만 고정화된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는것이 더 어려운 일인것 같다.



학업과 연기자의 길을 고민하고 있다는 강지영의 결정에는 개인적으로 화이팅을 보내고 싶다. 걸그룹은 한때인것 같다. 10년을 하지도 20년을 하지도 못하는것이 걸그룹인데한계는 분명히 있을것인데 그것에 대한 빠른 전환이 필요할것인데 강지영의 선택은 미래의 자신을 볼때 적절한 시기에 한 것같다. 카라로 쌓아온 이미지도 있고 아직은 젊다는 장점, 각종 버라이어티에서 보여줬던 활발한 이미지 등을 봤을때 사람들에게 있는 이미지는 나쁘지 않은것 같다. 더불어 지식을 좀 쌓으면 향후 본인이 직접 나서지 않고 후배를 가르칠수 있는 자리에 이를 수도 있을것 같다. 암튼 공부를 한다는것에 화이팅을 보내고 싶다.(학교도 성균관대학교이면 괜찮은 학벌인것 같다.)



카라멤버들이 좀 맴붕이 올것 같은데 멤버들과는 충분히 이야기 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섭섭한것은 어쩔수 없을것 같다. 누리꾼들의 의견도 완전 갈려 있기는 하지만 궁정적으로 봐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