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멀티미디어/내가만드는광고

[SK2 동안파데] 나의 얼굴은 언제나 동안이다.

어렸을때는 언제나 동안이라고만 생각 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세월의 역시 속일수가 없더라구요.
어떻게든 자신의 세월을 표현하려는 피부는 누구도 동안을 자신할 순 없더라구요.

SK2 좋은 화장품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터라.
'동안 피부' 라는 단어 한마디에 무조건 신청을 하였습니다.

받은 샘플 무조건 좋습니다.
와우.. 굉장히 작을것으로만 생각했던 샘플이 이렇게 클줄이야.


오자마자 조금 발라 봤는데 완전 촉촉함과 발려지는 느낌(발림?^^)이 너무 좋았다.
역시 임수정이 광고할만 하구나..SK2 동안파데 라는 말이 괜히 나온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금전적으로 받쳐만 준다면 모든 제품을 SK2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도 순간해 봤다.


임수정이 괜히 동안 피부의 대명사가 된것이 아니구나...
좋은 화장품과 정성스러운 관리가 있으면 나도 임수정과 같이
동안 피부가 될수 있겠구나..
샘풀 체험단이 되면서 만나는 사람들 마다
자랑을 하게 되는 자신을 보게 되었다.
아직 어려보인다는 이야기는 많이 듣지는 못했지만
느낌이라는 것이 있지 않은가? 어려보이는것 같다.
누구에게서라기 보다 내가 먼저 그런 생각이 든다.
동안 피부를 만들어주는 SK2 동안파데!!!
파운데이션 추천 목록에 올려도 손상이 없을 화장품이다.
본인의 사진을 찍었었는데... 정말 아쉽다. 정말...
메모리가 날아가 버렸다.
다른 사진도 많아서 전자상가까지 가 봤는데 이런!
그냥 포맷하고 쓰란다. 정말 가끔! 정말 가끔! 그런 경우가 있다고 한다.ㅠㅠ


임수정의 광고 사진 중에서
아래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올립니다.
나도 저렇게 하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