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IT/나만의IT

chatGPT 설명과 강좌 들을 수 있는곳.

 AI 언어 모델로서 특정 과정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거나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쿼리에 대해 인간과 같은 응답을 이해하고 생성하도록 OpenAI에서 훈련된 대규모 언어 모델인 ChatGPT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의 목적은 개인이 필요한 정보를 찾고, 질문에 답하고, 질문에 정확하고 통찰력 있는 답변을 제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ChatGPT와 같은 언어 모델을 사용할 때의 이점 중 하나는 방대한 양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 기술, 역사, 시사, 문화 또는 기타 정보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고려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통찰력과 관점을 제공하여 주변 세계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내 능력은 단순한 질문과 대답의 상호 작용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화에 참여하고 귀하의 고유한 관심사와 필요에 따라 개인화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를 학생, 연구원 및 지식을 확장하고 새로운 주제를 탐구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자원이 되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ChatGPT 모델은 주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도구입니다. 방대한 지식과 정교한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찾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점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시야를 넓히고 싶거나, 특정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거나, 호기심을 충족하고 싶든 상관없이 저는 여러분의 여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강좌를 몇 개 소개 하겠습니다.

> OpenAI - ChatGPT의 제작자는 자습서, 연구 논문 및 기타 리소스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Coursera - 이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ChatGPT를 다루는 일부를 포함하여 자연어 처리와 관련된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 Udemy - 또 다른 인기 있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인 Udemy에는 자연어 처리 및 AI에 대한 여러 과정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ChatGPT를 다룹니다.
> edX - 이 비영리 학습 플랫폼은 ChatGPT를 다루는 일부를 포함하여 AI 및 자연어 처리에 대한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 LinkedIn 학습 - 이 플랫폼은 자연어 처리 및 ChatGPT를 포함하여 다양한 기술 관련 주제에 대한 과정 및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 YouTube - ChatGPT 및 기타 언어 모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와 설명을 제공하는 여러 YouTube 채널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ChatGPT 교육에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입니다.

> 고려대학교 - 텍스트 분류, 감정 분석, ChatGPT 등의 주제를 다루는 자연어 처리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입니다.
> 서울대학교 - 이 대학은 ChatGPT 및 기타 언어 모델을 다루는 자연어 처리 및 딥 러닝 과정을 제공합니다.
> Udemy - Udemy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지만 한국의 학습자가 사용할 수 있는 자연어 처리 및 ChatGPT에 대한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 Coursera - Udemy와 마찬가지로 Coursera는 한국의 학습자가 사용할 수 있는 자연어 처리에 대한 온라인 과정을 제공합니다.

> 언어 모델 중심의 모임 또는 컨퍼런스 - 이러한 이벤트는 한국의 자연어 처리 및 ChatGPT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과 연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배우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