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인피니티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식 후원

인피니티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식 후원
 
 
- 인피니티, 세계적인 모던 아트 퍼포먼스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연 공식 후원
- 5월말까지 뉴 인피니티 M 구매고객 전원에게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연티켓(1인 2매) 증정
- 인피니티만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문화에술 마케팅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2008. 05. 21 – 서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 오는 6월 10일부터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
 
인피니티는 이에 4월부터 5월말까지 뉴 인피니티 M을 구입하는 고객(등록 기준) 전원과 지난 6개월 간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시승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연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한국에서 초연되는 이번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공연은 뉴욕에서 시작해 세계를 열광시킨 행위예술 공연으로 ‘모던 아트’를 무대위로 옮긴듯한 예술성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엄진환 이사는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는 멀티미디어와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공연이라는 점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편의사양을 갖춘 인피니티와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며 “앞으로도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인피니티만의 색을 부각시키기 위해 특색 있는 문화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인피니티가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럭셔리 문화예술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피니티는 지난해에도 ‘태양의 서커스’, ‘메튜 본의 백조의 호수’ 등 품격 있는 문화 공연을 후원, 인피니티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생활의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