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 번역서 발간

국내 최초의 수입자동차 여성CEO가 전하는 성공의 법칙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 번역서 발간
 
포춘 1000대 기업 중 700개 기업의 컨설팅 파트너 크리스틴 코모포드 린치가 전달하는 성공을 위한 법칙,  
<오프로드를 달리는 여자> 7월 24일 발간
 
국내 최초 여성수입자동차 CEO, 이향림 대표가 한국어로 직접 번역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월 24일 이향림 대표의 번역서,
 
<오프로드를 달리는 여자(원제: Rules for Renegades/2008, 크리스틴 코모포드 린치 지음, 한국맥그로힐 펴냄 USA)>가 발간되었다고 밝혔다.
 
<오프로드를 달리는 여자>는 고등학교 중퇴의 학력으로 계약직 사원, 승려, CEO 등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지은이의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자기개발서이다.
 
2007년 2월 미국에서 처음 출간되었으며, 학력 위주에 사회에서 겪은 차별과 성공, 실패에 대한 이야기를 더듬어가며 성공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지난 해 뉴욕타임즈 자기개발서 베스트셀러 3위로 소개가 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처음 이 책을 접했을 때 작가가 전하는 메시지가 여성CEO로써 공감 가는 내용이 많아 관심 깊게 읽었다.
국내 독자들에게도 내가 느낀 감동을 전하고 싶어 직접 번역을 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최근 몇 년간 사상최대의 실업난으로 인해 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아내야 할 20~30대 청년들이 좌절하고 있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고 있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성공을 위한 법칙이 여성 독자뿐만 아니라 젊은 층들에게도 다시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