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자동차 전시장이 문화생활의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 광주전시장

'자동차 전시장이 문화생활의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 광주전시장 문화이벤트

 8/22 광주전시장 개장을 맞아, 골프레슨, 클럽데이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선보여
 추후에도 자동차 전시 외 다채로운 문화공연 진행으로 지역문화의 중심 역할을 할 계획
 8/25 DSLR 카메라 클래스, 8/26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커피클래스, 뷰티클래스 등 마련돼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www.volvocars.co.kr)는 지난 8월 22일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광주전시장을 오픈한 것을 기념해, <DSLR 카메라 클래스>, <커피클래스>, <뷰티클래스>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이벤트는 차에 대한 정보만 전달하는 전시장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서의 전시장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8월 25일에는 <올림푸스와 함께하는 DSLR 카메라 클래스>가 진행될 계획이다. 전문강사의 강의로 디지털카메라 활용법 및 촬영기술을 배우고, 참가자가 직접 촬영을 해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8월 26일에는 우먼스데이(Women’s Day)라는 타이틀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커피클래스>와 <이솝메이크업과 함께하는 뷰티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스타벅스 바리스타의 ‘나만의 커피 음료 만들기’ 강의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의 ‘내추럴 메이크업(Natural Make-up) 비법’ 강의로 여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역문화의 중심이 되기 위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은 지난 8월 21일에 진행된 개그맨 출신 세미프로골퍼 최홍림의 <발상전환 골프레슨>과, 23일 펑크 밴드 쿨에이지(COOL AGE)와 함께한 <볼보와 함께하는 클럽데이>를 통해 이미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두 행사 모두 개장일 전후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광주지역 고객들의 높은 참여도와 호응으로 성황리에 끝마쳤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한 감성적인 접근으로 진정한 프리미엄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그 동안 대다수의 문화행사들이 수도권에 집중된 경향이 있다. 앞으로도 광주전시장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광주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삶의 가치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개장한 볼보자동차코리아 광주전시장은 13번째 공식 전시장으로 아이비모터스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총면적 1,779.8 ㎡(539py)의 초대형 규모로 볼보자동차 대표차종 전시 외에도 지역 복합문화 전시공간으로서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일정 및 참가에 대한 문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광주전시장(062-372-3600)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