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푸조, 고객과 함께하는 10월 공연 후원 프로그램


푸조, 고객과 함께하는 10월 공연 후원 프로그램

- 푸조, 10월 29일 ‘줄리아노 카르미뇰라 &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 공연 후원
- “Style de Vie”(내 삶의 스타일) 프로그램 통해 고객들의 풍요로운 문화 활동 및 공연 예술 진흥 후원

[2008년 10월 09일]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오는 10월 29일(수)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줄리아노 카르미뇰라 &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을 후원하며, 본 공연에 푸조 오너스 클럽 고객 20쌍을 초청한다.

이번 내한 공연은 미국, 유럽, 일본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현대부터 바로크 바이올린 테크닉까지 모두 점령한 이탈리아 출신의 줄리아노 카르미뇰라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공연은 2008년 비발디 탄생 330주년을 기념해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사계(四界)를 비롯, 비발디의 작품으로 전곡 구성된다.

푸조는 이번 ‘줄리아노 카르미뇰라 &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외에도 지난 2006년부터 “Style de Vie”(내 삶의 스타일) 고객 프로그램을 통하여 매년 10개 이상의 문화 예술 공연을 후원하고 있다.

푸조는 고객들의 풍요로운 문화 생활을 위한 공연, 예술 후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2008년에 상반기 동안 ‘바비 맥퍼린’, ‘계몽시대 오케스트라 & 합창단’, ‘프라이부르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테이크 식스’ 등의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한 푸조는 이번 행사 이후 ‘조르디 사발 & 르 콩세르 드 나시옹’ 공연 후원 및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은 “푸조가 예술의 나라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문화 예술 후원에 앞장서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또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푸조 브랜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