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크라이슬러, 영등포 서비스센터 오픈


크라이슬러, 영등포 서비스센터 오픈

-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로 수도권에 최첨단 서비스 제공 예정
- 부산 서비스 센터도 13일 확장 이전 오픈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1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국내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인 영등포 서비스 센터를 공식 개장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또한 13일 부산 서비스 센터도 확장 이전 재 개장하는 등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재정비 및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한 영등포 서비스센터는 크라이슬러의 국내 23번째, 서울 지역에서는 7번째 공식 서비스 센터로 연건평 768평(2,533m2)의 총 13대 차량이 동시에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넓은 면적을 자랑하며, 특히 이는 크라이슬러의 국내 서비스 센터를 통틀어 최대 규모이다. 크라이슬러 영등포 서비스 센터는 공식 딜러인 지산 모터스가 운영하며, 최첨단 정비 시설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보증수리, 일반수리는 물론, 판금 및 도장 작업 또한 가능하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영등포 서비스 센터가 서울 서남부 지역은 물론 일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이를 토대로 강남 지역의 역삼 서비스 센터와 함께 크라이슬러 서비스의 양대 축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마친 부산 서비스센터 역시 13일 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 부산시 남구 문현동에 새로 오픈한 부산 서비스 센터는 총 10대의 차량이 동시에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규모이다. 역시 보증수리, 일반수리에서 판금과 도장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산 서비스센터는 SK 네트웍스에 의해 운영되며, 부산을 포함한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2002년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24시간 긴급 콜 서비스 센터, 본사가 직접 딜러들의 서비스와 판매를 평가하여 그 우수함을 책임지는 파이브스타 딜러쉽 제도의 운영 등으로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하고도 획기적인 활동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 영등포 서비스 센터
- 전화번호: 02-2167-2020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6가 4-2

* 부산 서비스 센터
- 전화번호: 051-639-7979
- 주소: 부산시 남구 문현동 821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