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BMW 코리아, 5 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 5 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 2003년 8월 1일 이전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
- 무상점검, 수리비 할인, 경품 추첨행사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11월 7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03년 8월 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위한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5년이 넘은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올초 구형 3시리즈와 7시리즈에 이어서 이번 5 시리즈와 X5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비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3년 8월 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시 BMW 컴퓨터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과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50%,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브레이크 패드 20% 등의 할인 교환권을 유상 수리 고객에게 증정하며 또한 설문 카드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골프백 세트, 베이비 서비스 레이서, 스포츠 백, BMW 5시리즈 미니어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