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폭스바겐, 레스토랑 블루밍가든과 ‘고고 이벤트’ 실시

‘폭스바겐 메뉴 먹고! 폭스바겐도 타고!’
폭스바겐, 레스토랑 블루밍가든과 ‘고고 이벤트’ 실시

- 11월 한 달간 폭스바겐 압구정 전시장과 블루밍가든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이오스 1박 2일 시승권, 무료 식사권, 폭스바겐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 마련

(2008년 11월 7일 - 서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의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블루밍가든(www.bloomingarden.co.kr)과 오는 11월 28일까지 ‘폭스바겐 메뉴 먹Go! 폭스바겐 차 타Go!’ 고고이벤트를 실시한다.

압구정, 역삼, 일산에 각 위치한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과 블루밍가든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고고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각 클라쎄오토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밍가든 런치 또는 디너 코스 2인 이용권을 3매 증정한다. 또 블루밍가든에서 식사를 한 후, 그 영수증을 지참해 클라쎄오토 쇼룸을 방문, 시승 하는 모든 고객에 패션 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클라쎄오토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방문하면 블루밍가든 시저샐러드 또는 안심카르파치오 무료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블루밍가든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폭스바겐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 폭스바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싼 펠리체 일 그리지오 끼안티 클라시코 와인’ 45% 할인 혜택과 1박 2일 이오스 시승권(3명), 폭스바겐 기프트세트(5명), 패셜 골프우산(30명), 핸드폰 줄(500명) 등 푸짐한 행운을 담은 스크래치 복권도 함께 증정한다. 야외 가든에는 폭스바겐의 하드톱 컨버터블 이오스를 전시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행사기간 중에 폭스바겐 차량을 가지고 블루밍가든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11월 한달 동안 한국타이어와 공동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자동차 토탈서비스를 하고 있는 한국타이어 T-Station에 비치되어 있는 사은품 교환권을 각 클라쎄오토 전시장에 가져오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이 선물이 주어진다.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SG다인힐에서 운영하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테라스와 다양한 사이즈의 룸을 구비한 2개 층의 총 160석 규모로 각종 가족모임과 비즈니스 모임에 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