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한국토요타, 제 5회 「렉서스 서비스 기능 경진 대회」개최


한국토요타, 제 5회 「렉서스 서비스 기능 경진 대회」개최

-     경쟁을 통한 전체 렉서스 서비스의 질적 향상 목표
-     각 지역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 지속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치기라 타이조)는 지난 13일 성수동에 위치한 렉서스 교육센터에서 전국 9개 딜러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렉서스 차량의 정비 기능을 겨루는 제 5회 「렉서스 서비스 기능 경진 대회」를 실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렉서스 서비스 기능 경진 대회」는 우수한 인재 양성을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로, 각 딜러에서 선발된 정예 서비스 요원 39명이 참가하여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품 등 5개의 분야에서 열띤 경합을 벌였다.

특히, 이번 경연 대회에는 토요타자동차 본사와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 딜러가 산학협력 프로그램 T-TEP(Toyota Technical Education Program)을 진행하고 있는 대림대학 학생 20명을 초청하여 렉서스의 정교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직접 참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치기라 타이조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우수한 인재는 렉서스 경쟁력의 가장 큰 자산” 이라며, “각 딜러의 지속적인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통해 각 지역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각 부문별 1위에 오른 5명은 내년 6월경 일본 토요타자동차본사에서 개최되는 인터내셔널 서비스 챔피언 어셈블리(Annual Assembly of International Customer Service Champions)에 참가할 예정이다.

일반정비: 1위 (렉서스 센트럴 모터스, 이광원)
판    금: 1위 (렉서스 천우 모터스, 최성준)
도    장: 1위 (렉서스 YM 모터스, 김홍만)
서비스 어드바이저: 1위(렉서스 D&T 모터스, 안태영)
부    품: 1위(렉서스 센트럴 모터스, 김진근)

* T-TEP (Toyota Technical Education Program)이란?:
한국토요타와 토요타 본사, 그리고 딜러가 함께, 자동차 기술 교육 수준 향상을 위해 대림대학교에 지원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