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혼다코리아, ‘야쿠르트의 수호신’임창용 선수에게 레전드 지원

혼다코리아, ‘야쿠르트의 수호신’임창용 선수에게 레전드 지원

- 혼다코리아,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즈 소속 임창용 선수에게 레전드 지원
- 한국 방문 시, 선수 편의를 위해 차량 제공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즈 임창용 선수에게 혼다의 플래그십 모델인 레전드를 올 한해 한국 체류 기간 동안 제공한다.

임창용 선수는 1995년 프로로 데뷔. 해태와 삼성을 거쳐 한국 야구의 간판 투수로 활약했다. 2008년 일본 야쿠르트 스왈로스 마무리 투수로 이적해 일본 데뷔 첫 해부터 54게임 출장에 33세이브(방어율: 3.00)의 성적을 기록하며 세이브 부문 센트럴리그 5위에 올랐으며, 한일 통산 200세이브를 돌파하기도 했다. 올 3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제 2회 WBC 아시아 예선 한국 대표로도 참가 할 예정이다.

의전 차량으로 제공된 레전드는 혼다가 자랑하는 사륜 구동 자유제어 장치인 SH-AWD가 장착되어 있어 아주 안정적인 고감도 승차감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잠수함에 쓰이는 소음 제거 기술인 ANC 시스템과 3.7리터 고성능 엔진을 장착해 조용함과 고출력을 동시에 만족시킨 혼다 최상위 모델이다.

혼다코리아는 프로골프 선수에게 의전차량을 제공하거나 골프대회의 홀인원 차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