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GM코리아, ㈜이화테크와 대전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

GM코리아, ㈜이화테크와 대전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
1월 대구 지역 딜러 계약에 이어 대전 지역 딜러 계약 체결로
전국 세일즈 네트워크 한층 강화
 
(2009년 2월 9일 – 서울) GM코리아(대표 김성기 www.gmautoworld.co.kr)는 2월 9일 ㈜이화테크(대표:박경빈)와 대전 지역 캐딜락, 사브 차량 판매에 대한 딜러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전국 딜러쉽 네트워크 확장에 힘써온 GM코리아는 올해 들어 대구와 대전지역의 딜러 계약 체결 외에도 광주 지역의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전국 주요 광역권 딜러쉽 네트워크를 갖추고 다각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해 최고 판매 신장을 이룬 2008년의 성과를 올 해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GM코리아와 대전 지역 딜러 계약을 체결하는 ㈜이화테크는 에너지 기간산업, 자동차 및 IT 관련제품 판매 등 다양한 사업을 국내외에서 추진해온 중견 유통기업으로, 6월중 대전광역시의 최대 상권 중심지인 중구 대흥동에 GM의 글로벌 럭셔리 프리미엄 컨셉을 적용한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영업 및 AS 네트워크 확충으로 고객만족 최대화할 것”
GM코리아 김성기 대표는 "금번 대전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을 포함한 그동안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전국적으로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차량을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영업 및 AS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고객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M코리아는 2월 한 달간 캐딜락과 사브의 인기 모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 취득세 지원, 최고급 네비게이션 무상 장착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