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닛산 알티마, ‘비교 시승 마케팅’ 시동

닛산 알티마, ‘비교 시승 마케팅’ 시동

- 알티마, 전국 전시장에서 6주간 비교 시승 행사 실시…공격적 마케팅 활동 본격 점화
- 경쟁 차량 대비 우수한 주행 성능 및 편의장치 직접 알려

(2009년 3월 5일 – 서울)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 www.nissan.co.kr)은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 세단 ‘알티마’의 우수한 성능과 높은 상품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교 시승 행사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닛산 5개 전시장에서 오는 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6주 동안 매주 주말 실시한다. 참가 고객들은 현재 국내에 판매 중인 알티마 2.5 및 3.5 모델을 경쟁 모델인 혼다 어코드 모델과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 할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의 VQ 엔진 등 닛산의 앞선 기술 및 파워풀한 운동 성능과 동급 유일의 프리미엄 편의장치인 푸시 스타트 버튼, 인텔리전트 키 및 트립 컴퓨터 등 높은 상품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전시장을 통해 사전에 참가를 신청할 수 있고, 참가가 확정된 고객에게는 전화와 이메일로 참가 일정을 알려준다.

알티마는 지난 2월 닛산이 전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스포츠 세단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높이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달 16일 출시 이후, 혼다 어코드와 수입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맞대결을 벌이고 있다.

한국닛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엄진환 이사는 “알티마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경쟁 모델과 비교가 불가능한 첨단 편의장치 등으로 이미 전시장에서 시승을 마친 고객들에게 매우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모델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알티마는 스포츠 세단의 풍미가 극대화된 모래 시계 컨셉의 볼륨감 있는 외관 디자인에, 세계 10대 엔진에 유일하게 14년 연속 선정된 ‘VQ3.5엔진’과 효율성과 내구성이 업그레이드 된 ‘QR2.5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닛산 고유의 X-트로닉 자동무단변속기(CVT)를 장착해 9.7km와 11.6km의 높은 연비가 특징이다.

주요 일정 
일자 / 장소 / 연락처
3/7~8 / 서초 전시장 / 한미오토모티브(02-523-6400)
3/14~15 / 분당 전시장 / SK네트웍스(080-776-7999)
3/21~22 / 인천 전시장 / 한미오토모티브(032-463-6400)
4/4~5 / 부산 전시장 / 퍼시픽 모터스(051-780-2300)
4/11~12 / 강남 전시장 / JJ모터스(02-519-9999)
* 닛산 고객센터: 080-010-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