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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SK㈜, 미쓰비시자동차 ‘Winter Unlimited Service’ 실시


MMSK㈜, 미쓰비시자동차 ‘Winter Unlimited Service’ 실시

- 전 차종 주행 중 차량 고장시, 픽업 & 딜리버리는 물론 대체이동 수단 제공
- 차량은 물론 고객까지 생각하는 토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고객 만족 추구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인 MMSK㈜ (대표 최종열)는 2009년 1월 5일부터 2009년 2월28일 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고장시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목적지까지 전국적으로 대체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윈터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MMSK의 ‘윈터 언리미티드 서비스’는 기존 긴급출동서비스에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배려해 추가적으로 고객의 목적지까지 모든 교통 요금을 지원하는 특별 서비스이다.

MMSK는 미쓰비시자동차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문제가 발생시 즉시 현장에 출동해 응급조치를 실시하고, 주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픽업∙수리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가고자 했던 목적지까지 모범택시 요금을 지원한다. 고객의 주소지와 다른 타 시도에서 고장이 발생시에도 KTX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아울러 수리가 완료된 차량은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의 주소지까지 안전하게 전달하는 완벽한 딜리버리 서비스와 함께 기념품인 고급 다이어리도 제공된다.

MMSK 최종열 사장은 “이번 ‘윈터 언리미티드 서비스’는 차량부터 고객 모두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토탈케어 서비스이다. 이는 미쓰비시자동차가 지향하는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더욱더 고객에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MMSK 홈페이지(www.mmsk.co.kr) 및 ‘미쓰비시 긴급출동 다이아몬드 서비스’(080-258-7899 / 24시간, 전국 공통) 또는 미쓰비시 자동차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