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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남성 레이싱 모델 기용 ... F10 마케팅


2009 서울모터쇼에선 “차보다 남자!!”
아우디, 남성 레이싱 모델 기용 ... F10 마케팅

- 아우디, 서울모터쇼에 10명의 남성 레이싱 모델 투입 다이내믹 이미지 강조
- 5개월 여 동안 3배수 이상의 패션 모델 접촉 후 남성 모델 10명, 여성 모델 9명 선발
- 한국 대표하는 차세대 남성복 디자이너 정욱준 작품 아우디 모델 의상 제작
- 아우디 블로그 열어 아우디 서울모터쇼 정보 전달, 입장권 제공 온라인 이벤트도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2009 서울모터쇼에서 10명의 남성 레이싱 모델을 기용해 아우디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특성을 더욱 강조하는 파격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아우디의 남성 모델들은 아우디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특성을 더욱 강화하는 임무를 띠고 뉴 Q5, 뉴 TTS, A3, A5, Q7 등의 출품 차량을 위한 메인 모델로 현장에 투입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모터쇼 남성 모델 선발을 위해 5개월여에 걸쳐 3배수가 넘는 국내 패션 모델들과 접촉하고 준비 과정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와 TV CF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한민을 비롯해 김봉준, 강주, 치만, 유민규 등 10명의 남성 모델을 선발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10명의 남성 모델과 함께 이채은, 정문주, 최별이 등 9명의 여성 레이싱 모델을 선발해 총 19명의 남녀 레이싱 모델이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다이내믹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의 브랜드 특성인 프레스티지한 분위기와 다이내믹한 이미지와 잘 맞는지, 전시 차량 각각의 특성을 강조해 줄 수 있는지 등 ‘아우디와의 조화’에 주안점을 두고 모델을 선발했다.

또한, 이번 서울모터쇼의 아우디 남녀모델의 의상은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남성복 디자이너 정욱준(Lone Costume 대표)씨가 제작을 맡아 아우디의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2005 서울모터쇼에서 모델 의상과 신발을 “앤디 앤 뎁"과 "슈 콤마 보니"에 각각 의뢰해 제작하면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와의 모터쇼 공동 마케팅을 처음 선보였다. 

2007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모터쇼에서는 처음 남성 모델을 기용해 레이싱 걸이라는 말 대신 레이싱 모델이라는 용어를 만들어 내며 큰 반향을 일으키는 한편 모델 의상 제작을 솔리드옴므 우영미 디자이너에게 의뢰해 패션과 모터쇼의 조화를 선보인 아우디 코리아는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델과 의상으로 “F10” 마케팅을 선보인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총괄이사는 “자동차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성능은 남성 모델, 트렌디한 패션과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며 “강한 느낌의 세련된 남성 레이싱 모델은 특히 아우디와 같은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09 서울모터쇼를 위한 블로그 사이트(http://blog.naver.com/audism)를 개설하고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도 시작한다. 아우디 서울모터쇼 블로그 사이트에서는 아우디의 출품 차량 및 남녀 모델 관련 정보, 행사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www.audi.co.kr)와 연계하여 간단한 뉴 Q5 퍼즐을 풀고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문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09 서울모터쇼 입장권(당첨자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