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GM코리아, ‘2009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GM코리아, ‘2009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5월 11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캐딜락-사브의 모든 차량 대상 실시
- 20여 개 항목 무상 점검 및 부품, 액세서리, 네비게이션 20% 할인 혜택
 
(2009년 5월 7일 – 서울) GM코리아(대표 김성기, www.gmautoworld.co.kr)는 5월 11일(월)부터 23일(토)까지(일요일 제외) 캐딜락과 사브 차량을 소유한 GM코리아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소 및 23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2009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GM코리아는 총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행사 기간 중 부품 및 악세사리 20% 할인,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네이게이션 할인 장착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여 개의 무상점검 항목은 냉각수, 워셔액, 파워스티어링오일,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컨,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다.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질 뿐 아니라, 일부 차종을 대상으로 네비게이션을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장착할 수 있는 혜택 및 네비게이션 지도 무상 업데이트도 제공한다. 또한, GM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방문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위한 고객 대상 설문을 실시하는 등 대 고객 서비스 향상에도 힘쓸 예정이다.
 
GM코리아의 김성기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캐딜락-사브 고객들께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제공하기 위해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프리미엄 차량에 걸맞는 GM코리아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9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관련 문의: 전국 GM코리아 사업소 및 고객 상담 센터(www.gmautoworld.co.kr / 02-3408-6222, 080-011-6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