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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4월 구매 고객 특별 프로모션 단행

인피니티, 4월 구매 고객 특별 프로모션 단행
 
- 인피니티, 4월말까지 차종에 따라 취득세 지원 및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 연장 지원
- 각종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및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존 2년/4만Km에서 최대 5년/10만Km까지 확대 적용해 인피니티 소유하는 동안 보다 직접적인 혜택 누리게 될 것
 
(2009년 4월 15일 – 서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자사의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피니티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구입 차종에 따라 차량 취득세를 지원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후 최대 5년/10만Km까지 무상으로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실질적으로는 자동차세와 유류비를 제외하면 추가적인 자동차 관리 비용 없이 최대 5년 동안 인피니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된다.
 
인피니티 럭셔리 중형 세단인 “M35”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차종에 따라 취득세 지원뿐만 아니라 최대 5년/10만Km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인피니티의 럭셔리 스포츠 세단 “G37 세단”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기존 2년/4만Km였던 서비스 기간을 2배로 늘린 4년/8만Km를 적용 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주행거리 1만Km 마다 제공되는 차량 무상점검을 비롯해,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 컨디서녀 필터와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시 부품 및 공임 서비스를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Greg Phillips, President of Nissan Korea)은 “고객들이 차량의 구매 못지 않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한 차량의 유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비롯, 지속적인 고객 캐어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를 소유하는 데서 오는 고객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상 점검 및 무상 부품교환 이외에도 인피니티는 업계 최고수준인 4년/10만Km 보증수리(Warranty) 기간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인피니티 4월 판매조건>
모델 / 기존 / 4월 프로모션
G37 세단 / 무상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2년/4만Km / 4년/8만Km
M35 스탠다드 / 무상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2년/4만Km / 5년/10만Km 및 취득세 2% 지원
M35 프리미엄 / 무상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2년/4만Km / 4년/8만Km
전 모델 / 보증수리(워런티) 기간은 업계 최고 수준인 4년/10만Km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