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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RSA 프로그램) 대폭 강화

볼보자동차코리아,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RSA 프로그램) 대폭 강화

- 응급 출동 서비스 보장 기간 기존 4만Km에서 6만km로 강화…고객 서비스 만족도 높여
- 비상 급유 서비스, 견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국내 볼보자동차 이용 고객의 편의를 돕기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응급출동 서비스 ‘RSA(Road Side Assistance)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볼보 RSA 프로그램은 볼보자동차 고객이 주행 중 긴급 상황에 처했을 때 편리하고 신속하게 응급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현재 비상 급유 서비스, 타이어 교체 및 견인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배터리 충전(무료) 및 교체서비스도 최소의 실비로 제공중이다.

이번에 개선된 RSA 프로그램은 이 서비스 보장 기간을 늘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응급 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볼보는 기존 2004년형 이후 모델 중 주행 누적 40,000Km 이내의 모델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서비스 보장 기간을 대폭 연장해, 2008년형 모델부터는 주행 누적 60,000km 이하의 차량까지 본 프로그램의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개선된 볼보 RSA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는 운전환경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