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BMW 모터사이클, 강남전시장 신규 오픈

BMW 모터사이클, 강남전시장 신규 오픈

- 강남 역삼동에 총 4개층 300평의 국내 최대 규모와 시설 갖춰
- 신, 중고 모터사이클 구입에서 품격높은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11월 KJ모토라드와 딜러쉽을 체결한데 이어, 29일 서울 역삼동에 BMW 모토라드 강남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BMW 모토라드 강남전시장은 약 300평 규모의 지하 1층을 포함한 지상 4층 건물로 국내 최대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BMW 모터사이클을 전시하고, 2층은 라이딩 기어 및 각종 액세서리를, 3층에는 A/S 정비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은 한 장소에서 신,중고 모터사이클 구입은 물론, 부품 구입과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강남지역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시장 4층에는 이벤트홀을 마련하여 BMW 모토라드의 매력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BMW 고객뿐 아니라 타사 기종을 소유한 바이크 마니아들에게도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며 BMW 모토라드 강남전시장을 열린 공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9일 오픈행사에 참석한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모토라드 강남전시장은 고급 주택가와 상권의 중심인 역삼동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을 이용해 강남지역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BMW 고객 뿐만아니라 모든 라이더들의 다이나믹한 모터사이클 문화의 메카로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BMW 모토라드는1999년 국내 모터사이클 판매를 시작한 이래 서울2곳을 비롯해 분당,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 주요 도시에 총 7개의 모터사이클 전시장을 갖추게 되었다. 450cc에서 1,200cc까지 국내 모터사이클 업체 중 가장 많은 20여종의 모델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BMW는 1920년 모터사이클 사업에 진출해 자동차보다 먼저 모터사이클을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지난 2007년 한해 동안 전세계적으로 10만대 이상을 판매하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 BMW 모토라드 강남 전시장 (KJ모토라드)
 서울시 강남구 역삼2동 785-15 모토라드 강남빌딩 전화: 02) 3453-9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