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멀티미디어/일상다반사

행복은 작은것에 있습니다.

어제 아내와 좋은 물건들을 싸게 파는곳에 갔습니다.
겨울옷들을 이제서야 챙겨서 넣는다고 덮개를 사러 갔었습니다.

가게의 많은 물건이 정말 싸더군요.
옷 덮개도 사고 내려오는데 토기인형을 발견했습니다.ㅎㅎㅎ
토기인형 앞에서 이리저리 구경하던 아내가
인형 2개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데코를 위한 잔디와 사과도 골랐습니다.ㅎㅎㅎ
많은 물건을 산것 처럼 기뻐하며 집에 도착 했습니다.ㅎㅎㅎ
어디에 놓으면 좋을까 어디가 어울릴까? ^^
우린 화장실에 놓기로 했습니다.

5,000원의 기쁨을 설치하고 ㅎㅎㅎ 사진도 찍고
재밌는 저녁이였습니다.
사진도 찍고 싸이에 올리고~~~^^

행복은 작은것에서부터 생겨납니다.
사람들이 작은 행복 작은 행복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것이 우리의 작은 행복이 아닌가 싶습니다.
함께 하는것 그것이 행복입니다.
^^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