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BMW 코리아, 국내 최초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 제작

BMW 코리아, 국내 최초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 제작
 
 
- X6 출시 기념, 영화오락채널 XTM과 공동 브랜드 마케팅 실시
- X6 4대가 각각 대한민국 끝에서 출발, 서울까지 36시간 여정 스케치
- 미션성공에 따른 상금은 홍명보 장학재단 기부
 
BMW 코리아(사장 김효준)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s Activity Coupe)차량인 X6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영화오락채널 ‘XTM;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을 제작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션X – 챌린지6 (Mission X – Challenge 6)’라는 이름으로 방송될 이 프로그램은 출연진들을 4개의 팀으로 나눠 대한민국 4개의 극단인 부산, 강화, 고성, 해남에서 시작해 서울까지의 여정을 담은 어드벤처 리얼리티 쇼이다.
 
이현우, JK김동욱, 박예진, 조여정, 사진작가 권영호, 기상캐스터 박시준, 변호사 이정호, 방송인 한송이 등 8인의 출연진들이 세계 최초의 SAC 차량인 BMW X6 차량을 직접 운전해보며 ‘X’를 테마로 한 6개 미션을 통해 차량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보여주고 소비자들이 이를 간접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36시간의 자동차 여행 여정 동안 수행된 출연진들의 미션 성공 상금 전액은 장차 각 분야의 ‘최초’를 만들어 낼 인물로 성장할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홍명보 장학재단에 기부해 그 의미를 더한다.
 
BMW 코리아 마케팅 담당 한상윤 이사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차량인 X6 출시를 앞두고,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도전으로 혁신적인 X6만의 특징을 알리고자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미션X – 챌린지6’는 7월 1일(화)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8시 XTM을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