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크라이슬러 코리아, CJ 홈쇼핑에서 세브링 세단 판매

크라이슬러 코리아, CJ 홈쇼핑에서 세브링 세단 판매

• 백화점 상품권, 호텔 패키지 등 풍성한 프리미엄 혜택
• 전 구매 고객 대상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또는 닷지 듀랑고 4박5일 시승권 제공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중형 세단 세브링을 CJ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방송은 오는 8월 20일 수요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한 시간 동안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며, 구매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W호텔 숙박권, 그리고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 구매는 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로 시승 예약을 하면 신청자가 원하는 곳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시승 후 상담을 통해 실 계약을 하면 된다.
 
크라이슬러 세브링은 세련되고 기품 있는 디자인을 지닌 세단으로, 동급 유일의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20기가의 하드디스크를 갖춘 MyGIG™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냉/온장 컵홀더 등 섬세한 편의사양을 갖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2.4리터 4기통 월드 엔진을 장착하여 동급 최고인 173마력의 최고 출력과 22.4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320만원이다.
 
이번 크라이슬러 세브링의 홈쇼핑 판매는 지난 6월 CJ 홈쇼핑을 통해 짚 컴패스를 판매한 데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당시 짚 컴패스는 홈쇼핑에서의 판매 호조의 여세를 몰아 6월에 총 113대 판매를 기록하여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8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지난번 짚 컴패스의 홈쇼핑 판매를 통해 크라이슬러 차량의 우수한 품질을 접해보았을 뿐 아니라, 홈쇼핑을 통한 차량 구매에도 거리감이 없어진 만큼 세브링 세단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스페셜 패키지 택일가능
이번 CJ 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을 구입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차량가격(부가세 포함 3,320만원)의 3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내고 36개월간 월 64만 5천원을 납부하면 되는 형식이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대신 정품 내비게이션•DMB•후방카메라 시스템, W 호텔에서의 한강 전망 객실 1박 2일 패키지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 휴가차량 시승권 및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
더불어, 이번 방송을 통해 세브링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9월 말까지의 기간 중 4박 5일 동안 닷지 듀랑고 혹은 크라이슬러 퍼시피카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승권이 제공된다. 닷지 브랜드의 7인승 프리미엄 SUV인 듀랑고와 크라이슬러의 6인승 크로스오버 퍼시피카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해 가족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차량이다. 이외에,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수입차 업계 유일의 프로그램인 신차 교환 프로그램,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보장된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수리 비용이 차량 가격의 20%가 넘는 사고를 당할 경우 사고에 대한 책임이 49% 이하인 경우에 한해 새 차로 교환해주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이며,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은 크라이슬러 본사가 중고차의 인증에서 판매, AS까지 책임지는 프로그램이다.
 
*참고 –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 소개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세단은 돋보이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우수한 안전성과 내구성, 뛰어난 주행 성능과 함께 다양한 첨단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뉴 세브링의 디자인은 감성적이고 우아하면서도 열정적인 크라이슬러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특성을 드러내며, 차체 옆면에 새겨진 직선 라인들은 세브링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 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 역시 크라이슬러 로고인 은빛 윙 (Wing) 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설계되어 정교하고 우아하다. 시트 포지션이 이전 모델보다 6.5 센티미터 높아져 운전자에게 길을 내려다보는 것처럼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것도 새로워진 세브링의 특장점이다.

주행 성능과 연비도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 뉴 세브링은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을 갖춘 2.4리터 4기통 월드 엔진 (World Engine)을 장착, 동급 최고인 173마력의 최고 출력과 22.4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9.4km/L의 연비로 중형 세단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

또한, 탑승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좌석에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앞좌석에 차세대 프론트 에어백 및 사이드 에어백을 탑재하고 있으며, 고장력과 초고장력 2중 강판으로 이루어진 단단한 차체는 어떠한 주행 여건에서도 안전을 보장해 준다. ABS (Anti-lock Brake System), ESP (Electronic Stability Program),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TPMS) 등도 기본 장착되었다. 이외 20기가 바이트 용량의 하드 디스크를 내장하여 각종 음악, 영화 등을 자유자재로 차 안에서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MyGIG™ 첨단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통해 휴대폰과 차량 오디오 시스템이 무선으로 연결이 되는 유커넥트(UConnect) 핸즈프리 시스템 등 각종 편의 사양도 충실하다.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세단의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32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