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닛산 브랜드 한국 시장 상륙 D-70!

닛산 브랜드 한국 시장 상륙 D-70!
오는 11월 11일, 닛산 브랜드 공식 출범과 함께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등 크로스오버 2종 동시 출시 예정

- 전국적으로 5개 딜러 오픈 확정, 이후 지속적인 딜러 확대로 닛산만의 가치와 고객 서비스 제공 계획
- 닛산 브랜드 철학인 “SHIFT_”를 통해 브랜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본격화
- 내년 상반기에 중형 세단 알티마 등 다양한 닛산의 독특한 모델 잇따라 출시 예정

(2008년 9월 2일 –서울) 한국닛산㈜ (대표 그렉 필립스, www.nissan.co.kr)은 닛산 브랜드의 국내 공식 출범일을 11월 11일로 정하고 도심형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 (Rogue)와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 (Murano)’ 등 두 차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닛산의 브랜드 철학인 “SHIFT_”를 통한 브랜드 알리기 등 닛산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한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한국닛산은 지난해 닛산 브랜드의 국내 진출 계획을 공식 선언한 이후 서울 강남과 서초, 분당, 부산, 인천 등 5개 지역에 딜러 선정을 완료했으며, NREDI (Nissan Retail Environmental Design Initiative) 컨셉을 기반으로 지어진 전시장 4개를 (인천은 내년 오픈 예정) 11월 브랜드 출범과 함께 모두 동시 오픈할 계획이다. 닛산의 브랜드 정체성에 맞추어 지어진 각 전시장은 3S 컨셉으로 설계되어 고객이 차량의 구매에서부터 닛산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닛산은 국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가까운 곳에서 닛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딜러 확대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한국닛산은 또한 새롭게 출범하는 닛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 중이다. 이미 닛산 브랜드의 출범 전부터 국내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 기존 국내 수입차 웹사이트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재미와 신선함으로 많은 방문객을 이끌고 있다. 이 외에도 게릴라 로드쇼, 옥외 및 TV 광고 등 ‘일상의 변화’, ‘발상의 전환’이라는 뜻을 가진 닛산 브랜드의 철학이자 정신인 “SHIFT_”를 적용한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들로 고객들이 새롭게 출범되는 닛산 브랜드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은 “오는 11월 11일 닛산 브랜드의 공식 출범과 신차 출시를 위한 모든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70일만 지나면 오랜 역사와 첨단 기술을 보유한 닛산의 경쟁력 있는 모델들과 진보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1월 11일 출시되는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는 “움직이는 스위트룸” 컨셉을 기반으로 설계돼 현대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과 첨단 편의장치 및 안전 기술들을 적용하고 있으며, 도심형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Rogue)’는 부드러움과 볼륨감이 조화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미있는 운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두 모델은 모두 닛산의 첨단 X트로닉 CVT (Xtronic CVT™)를 탑재하고 있어 부드러운 가속은 물론 우수한 연비를 선사한다.

한국닛산은 이 외에도 닛산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를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며, 잇따라 슈퍼카 GT-R 등 닛산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