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 4호 발간

“폭스바겐이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은?”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 4호 발간

"쉼터"를 테마로 사회 명사들의 인터뷰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를 담아

(2008년 9월 8일- 서울) 유럽 최대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자동차 그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 4호를 발행했다.

지난 3월 창간된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는 격월 호로 발간되며, 단순한 자동차 관련 기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담아 폭스바겐 고객은 물론 일반 독자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외 본사에서 발행하는 컨텐츠를 그대로 담는 타 브랜드 매거진과는 달리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취향에 맞게 국내에서 순수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어떤 잡지보다 많은 양의 고객 인터뷰를 실어 고객 친화적인 잡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 9~10월호는 "쉼터 / Shelter"를 테마로 시인 장석주, 설치미술가 박실 등 각계각층의 사회 명사와 예술가들이 얘기하는 자신만의 안식처에 대한 스토리와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감성을 덧입힌 모두를 위한 도심 속 쉼터를 소개한다. 운전자와 운전자의 가족들을 위한 완벽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폭스바겐 차량이 갖추고 있는 각종 안전 장비에 대한 읽을거리도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사진작가인 김중만 작가에게 제 2의 고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청담동을 배경으로 촬영한 다양한 골프 화보도 실렸다.

폭스바겐 매거진 ‘Das Auto’ 4호는 자동차 관련 문화를 즐기는 일반인들과 마니아들도 즐길 수 있도록 폭스바겐 전시장과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에 배포되며, 대형 서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