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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2008 겨울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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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2008 겨울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11월 10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모든 폭스바겐 차량 대상으로 진행
- 페이톤, 투아렉 고객에게는 11월3일부터 한 주 먼저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할 예정

(2008년 10월 27일 – 서울)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박동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오는 11월10일부터 11월28일까지 3주간 폭스바겐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08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 최고급 럭셔리 모델 페이톤과 투아렉 고객에게는 11월 3일부터 한 주 먼저 시작하여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절기를 대비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객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2002년에서 2005년식(등록 기준)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을 10%, 2001년식 이전(등록 기준) 차량은 15%를 할인해준다. 또한 보증기간 내 차량 소유 고객은 배터리 및 부동액의 10% 할인(공임 제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파사트와 골프 바디키트, 타이어 및 휠 세트, 차량 관리 제품과 더스트 커버, 루프캐리어 등 다양한 차량 악세서리를 20~30%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편안한 운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기 전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콜센터(080-767-0089)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