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혼다코리아,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어코드(04,05년식), CR-V(05,06년식) 소유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본 점검 항목 및 동절기 특별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코드(04년식, 05년식)와 CR-V(05년식, 06년식)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혼다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8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혼다의 딜러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 고객들은 동절기에 필요한 타이어, 배터리, 부동액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밍 벨트 등 10개 품목을 유상으로 교환 시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기간이 끝난 구 모델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은 혼다코리아의 ‘LLC 프로그램(Long Life Care: 생애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점검을 통해 혼다 고객의 안전운행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혼다 제품에 끊임없는 성원과 믿음을 보여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혼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상점검은 전국의 혼다 9개의 딜러 내 퀵서비스 센터 또는 서비스 센터 및 제주, 강릉 지역의 정비 협력점에서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점검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감사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참고하거나 혼다코리아 고객센터(080-360-0505)로 문의하면 된다.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특전]
◆ 특전 1
- 기본 10개 항목 무상점검
- 동절기 점검 항목 추가 점검 - 타이어, 배터리, 부동액
- 고객 사은품 증정
 
◆ 특전 2
- 부품 20% 할인 (10개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