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s_관심/자동차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 개최


독일 명차를 모두 한꺼번에 타볼 수 있는 기회!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 개최

-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1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 전 차종 시승 행사 실시
- 시승행사 기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진행

(2008년 12월 4일- 서울)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오는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국 1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는 폭스바겐의 최고급 세단인 페이톤에서부터 럭셔리 SUV 투아렉, 그리고최강의 성능과 연비를 자랑하는 TDI 라인업 등 고객이 원하는 차종을 직접 선택해서 시승해 볼 수 있다. 참여한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시승 행사 중 열리는 폭스바겐 명필 선발 대회에서는 폭스바겐의 브랜드 슬로건인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을 수기로 작성한 고객 중 심사를 거쳐 가장 잘 쓴 고객 10명에게 247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E-모션 크롬 만년필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12월 13일, 14일)동안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타로 카드점, 미스터 도넛의 도넛을 제공하며 시승 후 견적 상담을 하면 폭스바겐 울 머플러를 선물한다. (선착순 30명/주말 한정)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 한 후 12월 중에 폭스바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고급 만년필인 그라폰 파버카스텔 기로쉐 만년필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12월 4일부터 13일까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 접수하면 된다.

한편, 이번 시승 행사 개최를 기념해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총 350명을 추첨해 폭스바겐 차량 시승권, 아이리버 내비게이션, 폭스바겐 미니카, 폭스바겐 담요, 2009년 캘린더 및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