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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창립 1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선포

볼보자동차코리아 창립 1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선포
 
 
       7월 1일 ㈜볼보자동차코리아 창립 10주년, 한국시장 브랜드 진출 21년 맞아
      볼보자동차의 미래를 제시할 새로운 비전 우리의 미래(Our Tomorrow) 발표
      “안전, 환경, 품질이라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자동차를 디자인한다”는 브랜드 비전 아래
      ‘나’보다 ‘우리’의 가치를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 제시
      이를 바탕으로 하반기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과 같은 사회공헌활동 진행 예정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이향림/www.volvocars.co.kr)은 7월1일 창립 10주년, 한국시장 브랜드 진출 21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비전 ‘우리의 미래 (Our Tomorrow)’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미래를 제시할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우리의 미래 (Our Tomorrow)’의 핵심 메시지는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자동차를 디자인한다 (We design cars for a better life)” 이다.
 
이를 위해 볼보자동차는 안전, 디자인, 환경, 품질이라는 네가지 기본 요소를 제시했다.
이는 안전과 환경 위주였던 기존의 철학에서 발전된 개념이다.
 
새로운 비전은 연령, 생활방식에 상관없이 고객 모두가 운전하고 싶고, 기분 좋은 주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더 나은 삶을 창출하는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볼보자동차는 광고캠페인으로 ‘함께 해서 더 나은 삶 (Life is better lived together)’라는 슬로건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고객들에게 있어 자동차의 가치는 물리적인 의미 이상의 감성적인 가치가 있다는 사실이 반영되어 있다.
 
단순히 이동목적으로 운전을 하는 것이 아닌 타인에 대한 배려, 보다 나은 삶, 고객들의 일체감을 고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고객들은 볼보의 가치를 이해해주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있었기에 오늘 창립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라고 하며, “프리미엄 시장의 고객들이 원하는 가치는 단순한 기능 그 이상의 것이다.
 
따라서 앞으로 볼보자동차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생각, 가치를 고려하여 삶의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 자동차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창립 10주년 기념 인사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진정한 가치를 알리기 위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자동차 사고 최대 피해자인 어린이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고, 교육시키는 활동이다.
유치원이나 휴가지로 직접 찾아가는 안전 교육 프로그램과 등, 하교길 안전지도 물품지원, 어린이안전체험박람회 등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 볼보자동차 새로운 브랜드 비전 ‘우리의 미래(Our Tomorrow)’ 주요 내용       
               
 
[우리는 충돌하지 않는 차들 만든다]
 
첫 번째 요소인 ‘안전’은 볼보의 가장 강력한 자산이자 브랜드 설립부터 이어져온 신념이며 사람들의 삶과 행복에 대한 애정에서 출발한다.
볼보자동차는 2020년까지 탑승객의 사망이나 부상이 없애고 궁극적으로 사고가 나지 않는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대적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자연 환경에서 영감을 얻는 볼보자동차의 디자인은 사계절이 뚜렷한 스칸디나비아 환경의 다채로운 빛과 색에서 시작된다.
이를 바탕으로 외형적 아름다움과 첨단 기능이 함께 공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볼보의 디자인 철학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환경에 대한 욕구를 가시적 미학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환경에 대한 책임]
 
또한 볼보는 환경을 소중히 하는 것이 고객을 소중히 하는 것이라는 신념으로 1972년부터 환경을 지키기 위해 활동해왔다.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나가며 운전자를 포함한 모든 탑승자들에게 깨끗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외에도 생산 과정에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수명이 끝난 제품의 재활용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과 품질]
 
프리미엄 제품에 있어서는 고객이 감성적으로 느끼는 품질이 자동차의 안전만큼이나 중요 한다는 것이 볼보자동차의 생각이다.
따라서 볼보자동차의 품질은 고객이 한눈에 수준을 느낄 수 있어야 하고, 사용시 곳곳에 고객에 대한 배려가 베어 있어야 한다는 것에서 출발한다.
 
 
* 회사연혁: ㈜볼보자동차코리아                                                                 
 
1987년       :  볼보자동차 국내판매 개시 (한진과 국내 수입, 판매 계약 체결)
1991년 12월:  볼보740 GL 모델 국내 최다판매 수입차종으로 선정 (238대)            
1998년 03월:  (주)볼보자동차코리아 설립, 국내 직판체제 구축 S70R 국내 시판
2001년 06월:  볼보,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통합/ PAG 코리아 법인 출범
2004년 03월:  이향림 대표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취임
2005년 01월:  이향림 대표 PAGK 대표 취임
2005년 11월:  볼보 압구정 전시장 오픈
2007년 02월:  대치동 PAG 복합전시장 오픈
2007년 10월:  볼보 서초 전시장 및 서초 A/S센터 오픈
2008년 05월:  이향림 대표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취임 (JLR 매각에 따른 PAGK 분리)